
문제점: 타임박싱 때문에 서둘러서 작업을 완료하느라 품질이 낮은 결과물을 내놓게 된다
아이러니한 점은 삶/생명이 자신의 아들에 전혀 무관한데에 반해 부성애를 가진 모습을 보이는데, 삶/생명은 이름그대로 생명을 창조하는자고 그러기에 모든 생명은 사실상 자신의 자녀라고 볼 수 있어 굳이 아들에게 모성애가 느껴지지 않은듯 하다.
제이크는 핀과 자신의 여자친구인 무지개콘(성우: 니키 양)의 사이에서 둘 중 누구와 놀지에 대해 고민하게 된다. 결국에는 함께 놀러 가기로 하고, 핀과 무지개콘의 사이가 가까워지자 제이크는 도리어 질투심을 느끼게 된다.
또한 앱이 시스템에서 핀 잠금을 활성화하려면 장치 관리 액세스 권한이 필요합니다.
피오나와는 가까운 친구사이이다. 마셜 리는 집이 없는데, 가끔씩 피오나의 집에서 지내기도 하는것으로 보인다.
미팅 안건을 타임박스로 설정하려면 각 안건에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릴지 명시하세요. 하드 타임박스인지 소프트 타임박스인지 명확히 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미팅 전에 읽어야 할 자료와 함께 미리 미팅 안건을 팀과 공유하세요.
이때 자신도 사신이 되고 싶어서 된게 아니라고 토로하며 어떻게 사신이 되었는지 알려주는데...
그렇게 주변 여기저기에 있는 폐허와 쓰레기더미에서 쓸만한 물건을 챙기면서 길을 가던 일행들은 메드 맥스 느낌의 도시에 도착했는데 행인들의 언급에 따르면 과거에 왕관을 쓰고 아이스킹의 힘을 가졌던 팜월드의 핀은 사람들에게 스노우맨이라 불리면서 두려움의 대상으로 여겨진걸로 보인다. 아무튼 피오나 일행들에겐 마법 왕관이 필요했기 때문에 마법 왕관에 대한 정보를 모으다가 그 과정에서 팜월드 추즈 구스에게 사기를 당했고 그 과정에서 케이크가 주먹을 거대하게 만들어서 추즈 구스를 때려눕혔기 때문에 근처에 있다가 그걸 목격한 건달들이 일행들을 공격하는데 이때 금발의 소년 제이가 나타나서 일행들을 구해주고 자신의 아버지가 그 왕관을 발견했던 사람이라 밝히면서 그들을 집으로 안내했고 거기서 등장한 인물이 바로 어른이 된 팜월드 핀이었다.
그 덕분에 골브의 위에서 꼼짝없이 죽을 위기에 처했던 사이먼과 베티와 핀에게 탈출할 길이 열렸지만, 베티는 에버그린의 정신과 능력을 주는 왕관의 힘이 화음이 미친 영향으로 본래 소원을 들어주는 그 상태로 돌아온 것을 깨닫곤 왕관이 초기화될 수도 있으니 자신은 여기 남아서 세상의 파괴자인 골브를 없애겠다며 사이먼과 핀을 밀쳐 바깥으로 보낸다. 이후 화음으로도 타임핀 한계가 있었는지 골브의 구멍이 닫히고, 베티는 홀로 남아 왕관에게 소원을 빈다.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해결책: 타임박스를 현실적으로 설정하도록 합니다. 타임박싱과 같은 시간 관리 기법의 목표는 내가 낼 수 있는 생산성을 마지막까지 힘들게 쥐어짜는 것이 아닙니다.
미팅 안건을 팀원에게 보낼 때는 모두가 그 미팅의 목적을 확실히 이해하도록 해야 합니다. 안건이 있으면 미팅에서 팀의 시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의사 결정을 내리고 업무를 추진할 수 있습니다.
엽기와 특유 그림체 뿐 아니라 주제의식도 있는 스토리 덕분인지 어린이들 뿐 아니라 성인들 사이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었다. 보통 대부분 웹툰이나 애니는 연령대가 유아/청소년/어른에 국한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또 타 애니에 비해 에피소드마다 심오한 뜻이 숨어있는 애니로 많이 알려졌기도 하다.
예측 가능한 업무 일정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타임박싱을 하면 하루를 어떻게 보낼지 더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캘린더에 타임박스 시간을 정해 놓음으로써 언제 어떤 작업을 완수하게 될지 분명히 파악하게 되는 것입니다.